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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방이 중심이 되는 새로운 동북아 네트워크

북방경제 고속철도 라인 완공 단계

 

 

 

 

9월 20일부터 단동~연길서역 기차 개통.
고속철도보다 낮은 레벨의 动车로 운영.

 

5시간 30분 소요.
2등석 281.5위안.

 

예전에 다롄에서 투먼(도문)까지
25시간 걸려 갔었는데
격세지감을 4년만에 느끼네요.

 

노선은 단둥~선양~쓰핑~창춘~지린~연길
물론 중간에 작은 역은 빼고
간략히 설명해서 저 정도 노선이네요.

 

조만간 고속철도 연결도 문제 없을 듯.

하얼빈~다롄은 이미 고속철도 개통 상태,

선양~단둥도 이미 고속철도로 개통,

다롄~단둥은 올해(2015년) 10월에 개통 예상.

9월 20일에 훈춘 고속철도는 이미 개통.

 

그림 중에 북한 라인 빼고
북방 노선은 완공되고 있습니다.

 

북한 철로 건설 계획은 계획에서 멈추게 되었네요.

 

그 사이에 중국 동북지역의 고속철도 및 철도 네트워크는 완공되어

북방경제의 인프라 틀을 완성하고 있습니다.